“선하게 사니 하늘이 도와주네…” 진태현❤박시은, 이들 부부가 뜻밖의 최근 소식을 전하자 모두가 축하했다.

배우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최근 뜻밖의 최근 소식을 전하자 많은 팬들의 축하 박수가 이어지고 있다.

이들 부부에게 전해 온 소식은…

배우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가 9일 ‘제12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습니다. 나눔국민대상은 국민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온 유공자를 발굴하고 포상·격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보건복지부와 KBS,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최하는 사회공헌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입니다.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는 기부 캠페인 기획 및 참여, 자선 바자회 개최 및 수익금 기부, 코로나19 위기 장애가정 후원, 에너지 나눔 캠페인 및 해외 아동결연 캠페인 참여, 장애인식 개선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수년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의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특히 작년에는 누적 기부금 1억원을 돌파하고, 지난 8월에는 기부 라이딩(마라톤) 행사를 주최하여 지속적인 장애아동 지원 활동에 힘썼습니다. 이러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는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나눔 활동을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진태현과 박시은 배우는 “오른손이 한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고 했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아 죄송한 마음”이라며 “저희 부부가 조금이라도 따뜻한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배려하고 나누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더 좋은 일로 계속해서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