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공짜예요”, 장윤정♥도경완 딸 하영, 아빠를 위한 이쁜 행동에 모두가 칭찬의 박수를 보내고 있다.

가수 장윤정과 방송인 도경완 부부의 딸 하영이가 아빠를 위한 특별 서비스 모습이 커뮤니티에 공개되자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다는 반응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하영이가 아빠를 위한 특별 서비스는…

가수 장윤정과 방송인 도경완 부부의 딸 하영이가 아빠의 머리를 감겨주는 장면이 포착됐습니다.

이들은 동영상을 통해 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에서 하영이는 샴푸샵을 오픈했고, 도경완은 “아빠 머리 감고 싶은데 하영이가 감겨줄 수 있나요?”라고 물었습니다. 하영이는 자신만만하게 “네, 당연하죠. 공짜에요”라고 대답했습니다. 하영이는 손님에게 누워달라고 말하며 “머리 감겨주는 샵입니다”라고 소개했습니다.

그러나 물을 차갑게 사용하자 도경완은 “얼음물인데요?”라고 경악했습니다. 하영이는 당당하게 “얼음물이에요”라고 말했습니다. 머리를 감는 과정에서 일부만 물에 적셨지만, 하영이는 “낸 거예요”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영이는 지압부터 닦아주기, 빗질까지 열심히 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도경완은 “BTS처럼 해주세요”라고 요청했지만, 하영이는 복덕방 사장님 스타일로 행동했습니다. 장윤정은 “선생님 손재주가”라고 웃으며 칭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