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결혼합니다.” 김대호❤이은지, 이들의 깜짝 웨딩화보가 공개되자 모두가 축하의 박수를 보내고 있다.

대세 아나운서 김대호와 개그우먼 이은지가 깜짝 웨딩화보를 공개하면서 결혼 소식을 전했다.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소식이라 많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의 깜짝 결혼은…

MBC의 새 예능 프로그램 ‘솔로동창회 학연’에서 김대호와 이은지의 웨딩 화보 콘셉트 MC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되었습니다.

나비넥타이와 면사포를 활용한 사랑스러운 커플 포즈로 웨딩사진을 찍는 모습은 이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공개된 촬영 현장 쇼츠에서 이은지는 연애 전문가다운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당당한 눈빛으로 촬영을 리드하며 자신을 보여주었습니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촬영에 즐거움을 느끼며 쑥스러운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은지는 김대호에게 몸을 터치해도 되는지 물어보고, 김대호는 “마음대로 만지세요”라고 대답하여 현장에 폭소가 터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학연’은 동창회에서 사랑을 찾는 일반인 출연자들과 그들의 커플 성사를 예측하는 MC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입니다.

연애 전문가인 이은지와 운명의 사랑을 찾는 김대호는 ‘학연’에서 이석훈, 유병재, 권은비 등과 함께 동창들의 사랑을 응원하는 ‘학연주접단’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학연주접단의 참견과 참여가 어떤 동창회를 만들어낼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