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덕에 7년만에 xx을…” 임영웅, 그의 선한 영향력이 알려지자 모두가 감사의 박수를 보냈다.

가수 임영웅이 저출산 문제 해결에 기여했다는 소식입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의 토크쇼 코너인 ‘임영웅의 스페이스’ 현장이 담겼습니다. 이날 임영웅은 팬들과 함께 사연을 나누며 소통했습니다. 한 사연에서는 임영웅의 음악을 듣고 태교를 해서 7년 만에 둘째를 가지게 된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임영웅은 이에 대해 당황한 표정을 보이며 “너무 신이 나서 둘째가 생긴 거냐”라고 말했습니다.

사연자는 콘서트 중 임영웅이 손을 잡아주며 태교를 응원해준 일에 대해 이야기하며, 자신의 아이가 음악에 호응하고 춤을 추는 모습을 설명했습니다. 임영웅은 팬과의 만남에서 사연자의 아이가 너무 예쁘다며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 응원했습니다.

임영웅은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지역에서 팬들과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임영웅의 음악을 통해 태교에 도움을 주고, 이를 통해 저출산 문제에 기여한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을 것입니다.

그의 음악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전달하고, 가족의 소중함과 축복을 상기시켜주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 뜨고 있는 기사(+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