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과 결별 후 그분에게…” 혜리, 그녀가 여행 간 곳에서 그분이 공개되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

유튜브 채널 ‘혜리’에서는 “혜리의 만족X609 도쿄 쇼핑 쇼핑템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혜리가 일본 도쿄에서 구매한 상품들을 소개하였는데요. 이혜리와 배우 박경혜가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나 쇼핑을 즐기며 다양한 상품을 구매한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이혜리는 먼저 독특한 소재의 치마를 공개하였는데, 트렌치, 패딩, 데님이 섞여있는 스커트로 유니크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이혜리는 이어서 따뜻한 점퍼를 소개했습니다. 사이즈를 고민하다가 L사이즈를 구매한 이혜리는 박경혜에게 설레는 에피소드를 공유했습니다. 이혜리는 “직원이 귀엽고 예쁘다고 내 타입이라고 했어요. 메모를 주었는데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이디를 적어서 줬어요”라고 말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혜리는 자신이 구매한 악세사리를 공개하였고, 이어서 회색 후드를 소개했습니다. 이혜리는 “이런 색깔은 정말 흔하다고 할 수 있지만, 이렇게 예쁘게 빠진 회색은 찾아볼 수 없어요. 입어보면 더욱 예쁘다는데요”라며 회색 후드를 자랑스러워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후드를 입지 않았다고 말하며, 무거워서 어깨가 힘들어서 안 입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박경혜는 이혜리에게 “직원이 어떤 일을 하는지 물어보지 않았나”라고 물었고, 이혜리는 “어떤 일을 하는 분이냐고 물어보았더니 맞혀보라고 했더니 아이돌 같다고 대답했어요. 에스파 아니냐고 말했더라구요. 기분이 좋았다”라고 말하며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지금 뜨고 있는 기사(+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