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미쳤다.” 미스트롯3 심사위원으로, 최강 맴버 두분이 처음 공개되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

TV CHOSUN의 인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이 시즌 3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대한민국 트로트 여제인 송가인 양지은의 계보를 이어갈 새로운 여성 트로트 스타를 발굴하기 위해 예선과 경연이 치열하게 펼쳐집니다. ‘미스트롯3’의 예선에서는 72명의 참가자들이 경쟁을 통해 본선 진출을 위한 자리를 두고 격렬한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이들은 자신의 탁월한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발휘하여 심사위원들과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야 합니다. 또한, ‘미스트롯3’는 막강한 마스터 군단들의 참여로 더욱 흥미로움을 더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장윤정, 김연자, 진성, 붐, 장민호, 김연우, 박칼린, 황보라, 슈퍼주니어의 은혁, 이진호, 빌리 츠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함께합니다. 이들은 참가자들을 멘토링하고 조언을 제공하여 그들의 성장을 도모합니다.

‘미스트롯3’의 매력은 단순히 실력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의 개성과 매력에도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예비 트로트 스타들이 끼와 신선함으로 무장하여 무대를 뜨겁게 달굽니다. 그들은 트로트 음악을 통해 각자의 색깔을 발산하고,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또한, ‘미스트롯3’는 MC 김성주가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이끌어갑니다. 그의 안정된 진행과 유쾌한 매력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MC 김성주와 마스터 군단들의 조화로운 호흡은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킵니다.

이처럼 ‘미스트롯3’는 예선부터 본선까지 진행되는 경연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열정과 노력, 그리고 멘토들의 지도와 조언을 통해 새로운 여성 트로트 스타가 탄생하는 순간들을 함께할 수 있습니다. 트로트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놓치기 아까운 프로그램이니, 많은 시청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지금 뜨고 있는 기사(+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