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 논란에 이에 또 터젔다.” 배우 박민영, 최근 소식이 공개되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

배우 박민영이 또 한번 큰 소식을 전했습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 플랫폼 펀덱스(FUNdex)에서 발표된 1월 2주차 조사 결과에 따르면, tvN의 월화극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지난 주 대비 화제성이 50% 이상 증가하여 2위와의 격차를 벌렸습니다. 또한,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박민영이 1위를 차지하며 배우 나인우와 송하윤이 2위와 3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KBS 2TV의 대하사극 ‘고려 거란 전쟁’이었으며,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37.5% 증가하여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그러나 이 드라마의 화제성 리더는 배우 최수종이나 김동준이 아니라 지승현으로 나타났습니다. 지승현은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10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3위에는 JTBC의 주말극 ‘웰컴투 삼달리’가 올랐으며, 최근 3주 연속 화제성이 상승하여 자체 최고 화제성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이 드라마의 화제성을 이끈 배우는 유오성이며, 출연자 부문에서는 신혜선과 지창욱이 4위와 6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외에 4위는 SBS의 금토극 ‘마이 데몬’이 차지하고, 5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가 차지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2023년 1월 8일부터 1월 14일까지 방송되거나 공개 중인 TV드라마와 OTT 오리지널 드라마,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배우들을 조사 대상으로 포함했습니다. 화제성 조사는 뉴스기사, VON(Voice of Netizen), 동영상(영상클립), SNS에서 발생한 프로그램 관련 정보와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가장 경쟁력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조사 자료 중에서 프로그램과 관련 없는 자료나 화제성 점수를 조작하기 위한 자료는 필터링되었으며, 정확도는 97% 이상이었습니다.

▼지금 뜨고 있는 기사(+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