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간 했다.” 55세 트로트 가수 유지나, 신체 나이 30대 젊음 유지 비법인 ‘이것’은?

트로트 가수 유지나는 자신만의 젊음 유지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대중적인 트로트 가수 유지나가 최근 TV조선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퍼펙트라이프’에 출연, 그녀의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유지나는 자신의 건강과 체력 유지를 위해 매일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을 공개하며, 그녀의 체지방 비율이 불과 3%라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이는 그녀가 자기 자신의 건강 관리에 있어서 굉장히 엄격하고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나, 유지나는 시간이 지날수록 얼굴 피부가 자글자글해지는 것에 대한 우려를 표현했습니다. 이에 그녀는 늙어가는 과정을 미리 대비하고자 미용 시술인 AS를 받기 위해 ‘퍼펙트라이프’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공개하였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에서는 유지나의 집과 그녀의 아침 루틴에 대해 세부적으로 공개하였습니다. 그녀의 드레스룸은 다양한 구두와 가방 액세서리로 가득 찼으며, 그녀의 일상 운동 중 하나인 사족 보행 운동 또한 소개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통해 전문가들은 유지나의 체력 유지와 젊음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크게 칭찬하였습니다. 그들은 ‘퍼펙트라이프’가 스타들의 일상을 직접 관찰하고 그들의 건강 관리 방법에 대해 좋은 점과 나쁜 점을 직접 지적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 이는 시청자들에게 스타들의 실제 생활 패턴에 대한 실질적인 이해를 제공하고, 그들이 어떻게 자신의 건강을 관리하는지에 대한 좋은 팁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지금 뜨고 있는 기사(+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