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너무 잘 어울리죠? 이젠 xx 결심을…”  배우 이장우❤조혜원, 그들의 좋은 소식이 전해지자 모두가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얼마 전에 커플을 인정한 배우 이장우❤조혜원이 동반 촬영을 하는 사진이 공개되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그들이 공개한 사진은…

배우 이장우(37)가 8살 연하인 배우 조혜원(29)과 유튜브에서 처음으로 함께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지난 15일, 이장우의 유튜브 채널 ‘가루요리사 이장우’에는 ‘전설의 이장우 프리젠테이션 – 세상을 바꾼 신개념 조미료, 맛능가루의 모든 것’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되었습니다.

이 영상에서 이장우는 “앞에 계신 여성분, 제가 좀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라며 연인인 조혜원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두 사람은 처음 만나는 것처럼 서로 수줍게 인사를 나누었고, 상황이 웃긴 장면도 있었습니다.

이장우는 “평소에 요리를 좋아하시나요?”라고 조혜원에게 물었고, 조혜원은 “요리는 못해요. 라면 물 조절도 잘 못해요”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이장우는 장난스럽게 “딱 봐도 정말 요리를 못하게 생겼네요”라고 말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장우와 조혜원은 2018년 방송된 한 드라마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당시에는 선후배로 지내다가 드라마 종영 후 연인 사이로 알려졌습니다.

이장우는 현재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입니다.